> 공지사항

공지사항

[팅클] 포인트앱 적립요청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조치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시소이드입니다.

최근 포인트 적립 요청을 보내어도 태블릿에서 반응이 없는 경우가 간혈적으로 발생을 하였습니다. 이는 구글 푸시 서버의 API가 변경된 부분으로 팅클 PC 프로그램의 수정이 필요한 사항입니다.

현재 프로그램 수정 개발은 완료가 되었으나 내부적으로 라이브러리 등의 버전 변경이 불가피하게 된 상황으로 자동 업데이트 실시하기에는 조금 조심스러운 상황입니다.

따라서, 포인트 적립 요청을 사용하거나 푸시 알림이 오지 않아 불편한 경우에만 기존 팅클 PC 프로그램을 삭제한 후 최신 버전으로 재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재설치 시 윈도우즈에 따라 .net Framework(닷넷프레임워크)까지 재설치를 해야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직접 재설치가 어려운 경우 카카오톡 채널 @tinkle로 문의하여 원격 지원을 요청하시면 재설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