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9월 30일이 기간 종료일인 경우 추석 연휴 기간 중인 10월 1일부터 접속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접속 시 기간 연장 창이 팝업이 되오니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충전의 경우 전자결제(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의 방법은 실시간 충전 처리가 되며, 연휴기간에도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 회원의 무통장 입금을 원하는 경우 결제 신청시 입력한 이름과 실제 입금자의 이름 및 금액이 완전히 일치하여야만 자동으로 처리가 됩니다.
3) 연휴기간 내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 카카오톡을 통한 서버 장애 또는 프로그램 장애와 관련한 답변만 지원하며 일반적인 이용 문의 및 기능 개선 상담은 연휴 이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