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RM]

*중요* 무통장 입금시 안내사항

안녕하세요. 시소이드입니다.

비타민CRM을 사랑하고 애용해주시는 고객님 덕에 최고의 회원 관리 프로그램으로 성장할 수 있게 됨에 늘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비타민CRM의 누적 가입자는 2만 8천 가입자가 넘었고, 당사의 타 서비스를 포함하면 그보다 더 많은 가입자가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보다 빠른 충전 처리와 관리자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서 무통장 입금시에도 관리자 확인을 하지 않으며, 시스템으로 자동 충전 처리가 되도록 시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충전 신청시 입금자와 실제 입금시 성함과 금액을 완전히 동일하게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자동 처리 가능한 예

1) 홍길동 -> 홍길동 (완전 일치)
2) (주) 길동상사 -> 주식회사길동상사 (주식회사 문구 및 띄어쓰기는 자동 처리)


◆ 자동 처리 불가능한 예

1) 홍길동 -> 비타민홍길동 (입금자에 추가 문구가 들어감)
2) GD디자인 -> 지디디자인 (영어가 한글로 변경됨)
3) 홍길동 -> 홍길순 (완전히 다른 입금자)

---------------------------------------------------------

따라서, 문자 충전시 반드시 충전 신청을 먼저 하시고, 입금자명과 충전금액을 정확히 일치하여 입금 부탁드립니다.

만약 입금자가 달라 자동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는 고객센터 - 입금 확인 요청으로 입금자와 금액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면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위 내용은 무통장 입금시에 해당하는 내용이며, 문자 충전은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로도 편리하게 충전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