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RM]

비타민CRM 2019-01-17 업데이트 알림

1. 대여/반납 기능 추가

판매 상품 등록시 대여형 상품으로 등록하면,

해당 상품을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 판매 내역 일괄 삭제

회계 - 판매 현황에서 판매 내역을 일괄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3. 일괄 삭제시 비밀번호 확인

회원 정보, 판매 정보 일괄 삭제시 / 회원 삭제를 반복할 경우 로그인한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확인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4. 휴무일 관리

메뉴 - 도구 - [휴무일 관리]에서 휴무일을 설정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등록된 휴무일은 비타민CRM 상의 달력에서 표시되며, 휴무일 메시지 알림을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 외부 예약 사용시 휴무일은 예약 접수가 불가하게 됩니다.



5. 담당자 관리 개선

담당자가 로그인 후 자신의 비밀번호를 직접 변경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